]
맛집탐방기

[일산] 풍동 애니골 맛집 야외바베큐 '친구' 후기

윤디콩 2020. 5. 13.
반응형

풍동 애니골 맛집 야외바베큐 '친구'



풍동 애니골에는 맛집이 많다.  요새 코로나때문에 외식하기도 겁나고 ㅠㅠ

좀 잠잠해 지나 싶었는데 ,,,,,,,,다시 대유행할 예감이 든다

그래도 맨날 밥 해먹기도 너무 힘드니, 요새 동네 근처를 다니는중에 엄청난 맛집을 발견했다


031-906-7979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애니골길 47 (풍동 589-10)





요기는 장점이 꽉막힌 실내가 아니고 야외테라스에서 바베큐 파티처럼 구워먹는게 너무 좋았다.

입구부터 옛날갬성이 느껴진다 ㅋㅋㅋㅋ




실내도 있지만  무조건 야외 추천 !!!

메뉴판이 있었던거 같은데,,,,,제부가 구냥 바로 소고기모듬주세요 

해서 따로 못받앗다......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엄청 싼 정도는 아니지만 , 야외에서 먹을수 있는 메리트가 더크다!!

일산에서 야외에서 바베큐를 먹는 곳은 찾기 힘드니.........



요기 밑반찬이 진짜 맛있다!!

기본된장국도 나오고, 오이소박이랑 김치가 진짜 맛잇었당






그리고 요 간장와사비양파장이 고기랑 먹으니 아주 꿀맛이였따 !!





된장국도 나오는데 찌개가 또나온다 !!




소고기모듬 !ㅎㅎㅎ 우삼겸+안창살+갈비살  3가지가 나온다

양도 3인분정도는 되는거같다............


고기는 냉동인거 같은데 , 연탄불에 구어먹으니 살살 녹는다. 



우삼겹이 진짜 입에 들어가자마자 녹는다 ㅠㅠ

너무맛잇었음.. 기름ㄸㅐ문에 불맛도 어망어마 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또먹고싶네




껍데기도 시켜먹었는데, 양념도 잘 베어있고 진짜 부드럽고 맛잇엇다

찌찌가 보여서 좀 징그러웠지만 ....저부분은 잘라내고 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입가심은 역시 돼지갈비 ㅋㅋㅋㅋㅋㅋ

나는 원래 소고기보다 돼지를 더 좋아해서 ㅋㅋㅋ너무맛잇엇다 ㅠㅠㅠ

비빔국수 또한 꿀맛............ ㅠㅠ 돼지갈비랑 국수랑 같이 한입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

콩국수도 있었던거 같은데 날 더 더워지면 먹으러가야지 ㅎㅎㅎㅎㅎㅎㅎ




요즘 같은 시국에 야외인것도 대박이고, 맛도좋고 분위기도 좋고 완전만족한곳 !

다음번엔 삼겹살 먹으러 와야겠다

연탄에 구워먹으면 정말 맛잇을듯.....!!!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