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기

멕시카나 까르보불닭 후기

윤디콩 2020. 5. 24.
반응형

요새 핫한 까르보불닭을 시켜봤당
난 치킨을 별로 안조아하는데 남편은 치킨을 너무 조아함
ㅠㅠ난 왜치킨을 별로 안조아하지....?ㅋㅋㅋㅋㅋ

가격은 18,000원!!

불닭마요 소스랑 같이 온다
나는 뿌리지 않고 찍어먹음!

비주얼은 양념치킨 처럼 생겻는데 냄새는 살짝
불닭향이 났음

요기요 리뷰이벤트로 감자튀김을 받앗는데
감튀가 존맛탱 ㅋㅋㅋㅋㅋㅋㅋ 바삭바삭~

불닭볶음면까지 끓여서 매운맛파티중ㅋㅋㅋㅋ
난원래 매운거를 잘먹지만 남편은 잘 못먹으면서
매운부심을 부린다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생각보다 안맵다 (내기준)
남편은 맵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불닭볶음면보다는 훨씬 안매움!!
양념치킨에서 조끔 매운 정도???
맛은 있었당 ㅋㅋㅋㅋㅋㅋ
불닭마요쏘스에 찍어먹으면 맛있당

가끔 양념치킨이 질릴때 시켜먹으면 괜찮을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