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 일상

경기도 일산점 캠핑용품 할인점 '고릴라캠핑' 텐트 구매후기 1

윤디콩 2020. 5. 30.
반응형

캠핑용품 할인점 고릴라캠핑



캠핑의 ㅋ 자도 모르는 나는,,

원래 텐트에서 자는거 별로 안조아해서 관심도 없었다.

제부가 캠핑,낚시 좋아해서 같이 가자고 했던거 흘려들었는데


요새 날씨도 좋고,, 시국이 시국인지라 어디 놀러가기도 그렇고

캠핑이 참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동생네 부부 가는데 꼽사리껴서

같이 가기루 했당.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텐트도 없고 아~무것도 없어서 재난지원금도 쓸겸 오프라인 캠핑용품 할인점을 찾아봤다

캠핑고래 고릴라캠핑 중에 고릴라가 저렴하다고 하길래 거기로 갔당.







창고형으로 생겼고, 내부는 생각보다 엄청 넓은거 같지 않다.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다길래 금요일에 다녀옴

중고/새제품을 파는거 같은데 중고는 마니 없는거같다.







아기자기한 캠핑용품부터 별거 별거 다 있었다.

우린 일단 장비는 제부한테 어느정도 있어서 텐트랑 침낭 베개 정도만 둘러봤당





일단 첫번째로 노마드 자충베개를 구매했따.

하나에 5500원인데 인터넷 처보니까 여기가 더 저렴했따!

그리고서 텐트를 둘러봤따






텐트 종류가 생각보다 없엇다..

직원도 3명인가 있는데 너무 바빠서 뭐 물어볼수도 없고,,

초짜인 우리는 뭘 사야할지 몰라서 안에 들어가보고 가격비교해보고 했는데

제일 싼 텐트가 39000원짜리 였다 크기는 200x200 정도 였던거 같고

나는 솔직히 한번가고 안갈수도 있으니 싼거를 사고 싶었는데,,ㅋㅋㅋㅋㅋㅋ


남편은 남자라 그런지 욕심이 있나보다...자긴 크니까 큰텐트를 사야한다고,,(5~6인용)

아직 애기 낳지도 않았는데 애기들이랑 자려면 커야한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

비싼건 20~60정도 하는거 같은데 진짜 좋긴좋더라,,,,,,,,,,,,,,,




우리는 위에 두개 텐트중에 고민을 엄청 했다

첫번째는 오토라서 사이즈는 39000원(3~4인용)이랑 비슷한데 가격은 9만원대,,

밑에사진은 5~6인용이라 7만원대,,근데 오토아님

남편은 또 남자라 그런지 오토에 엄청..집착을 했따...

왠지 캠핑 한번 가고 안갈거 같은 기분도 드는데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디스플레이 안되어있는 프린트물 같은걸 우연히 봤다.



원터치에다가 가격도 착하고 색도 맘에 들었따!

2~3용이 52000원 이여서 직원한테 물어보니 5~6인용도 있다더라(가격 77,000원)


아니 이렇게 좋은물건을 왜 디피를 안해놨찌? 1시간동안 디피 되어있는거 겨우겨우 물어보면서

어떤게 좋냐고 물어봣을땐 말 안하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바로 이걸로 주세요 하고 질러버렸땅

텐트는 다 방수가 되는줄 알았는데 안되는 텐트도 있다더라,,잘알아보고 사야할듯



텐트는 인터넷치니까 요기가 훨쌈 ! 

침낭과 캠핑매트는 종류도 마니없고 인터넷보니까 인터넷이 더 싼거 같아서 안삿는데

캠핑매트랑 침낭도 그냥 재난지원금으로 나중에 다시와서 사던지 생각좀 해봐야겠따 ㅋㅋ 






이게 우리가 산 텐트다 ! 넘귀욥댜 ㅋㅋㅋ 가방도 귀욥

사이즈는 260x190x110  딱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서에 꺼내서 던지면 바로 촥 펴지는! 이라고 써있어서 

집에와서 나와라 하면서 던졌더니 진짜 2초만에 촤르르 펴졌따 ㅋㅋㅋㅋㅋㅋ 넘나좋은것





네모난거보다 동그란게 더이쁜거 같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크

언넝 다음주에 캠핑 가고싶다~~~~~~~~룰루@@@@@@


[소소한 일상] - 경기도 일산점 '고릴라캠핑 ' 캠핑용품 할인점 구매 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