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기

일산 덕이동 대형 카페 베이커리 '명장텐' 방문후기

윤디콩 2020. 6. 2.
반응형

일산서구 덕이동 최연소 명장이 운영하는 카페 베이커리 '명장텐'



나는 원래 커피를 잘 안마셔서 카페를 잘 안가는데,

요새 자격증 공부하느라 친한 동생이랑 카페 투어를 하고 있다.


노트북켜고 공부할꺼라서, 좀 넓고 눈치 안보이는..? 곳을 찾다가

덕이동에 명장텐이라는 카페를 찾았다.




주차장은 그렇게 넓은 거 같진 않은데, 갈때마다 자리는 있었다.




9:00~10:30 까지 유럽식 아침식사를 할수있다. 1인 \8,500

나중에 꼭 일찍일어나서 먹어보고싶다. (빵이 무제한!!)






음료는 5000~7000원 정도 하는거 같다.





요기는 진짜 빵이 너무맛있어 보인다.

요새 빵이진짜 비싼데, 요기는 진짜 빵이 다른데에 비해 저렴한거 같다.

크기가 완전 큰데도 오처넌에서 팔처넌 정도고, 하나사도 둘이서 충분히 먹을만큼 양도 많았다.


저번에는 햄버거를 먹었었는데 맛잇엇다. 급하게 먹느라 사진을 못찍.................




오늘  바질토마토 빵을 먹었는데,,이거 진짜 맛있었다. 강추 !!!!!!!!!!!




2층으로 되어 있고 자리가 많아서 너무너무 좋았다.

콘센트도 군데군데 있고 ~~~~~~~~~~!

눈치 안볼 수 있어서 넘나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 앞에 단체룸도 있었당. 예약 해야 쓸수 있나보당 ㅋㅋ


 




우리가 잡은 2층 구석지 ㅋㅋㅋ



먹다가 급하게 찍은 반남은 자몽에이드.jpg


블로그에 올려야 한다는 걸 자꾸 까먹고,,먹기전에 사진을 안 찍는다..

그래서 바질토마토도 못찍엇,,ㅋㅋㅋㅋㅋ

자몽에이드 아주 찐~ 하고 맛잇었당 





빵 남으면 요기서 자율로 포장해서 가져가면 된당


자주자주 갈거 같다. 공부하러 안가도 빵먹으러 올거같당

다음번엔 엄청큰 바게트샌드위치를 꼭 먹을거다 . 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