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 일상

경기도 일산점 '고릴라캠핑 ' 캠핑용품 할인점 구매 2

윤디콩 2020. 6. 4.
반응형

경기도 일산 캠핑용품 할인점 '고릴라캠핑'



고릴라 캠핑점 2번째 방문이다.

첫 번째 방문 때는 둘러보는데 시간이 엄청 오래 걸렸다.

왜냐면 아는 게 하나도 없어서.....뭘 사야 할지를 몰랐다.


그래서 이번에는 좀 알아보고 딱 필요한 것만 사고 나왔다.

오늘도 역시 평일에 갔고, 오늘 가보니 또 새로운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저번에는 이런 문구가 없었는데, 오늘 가니 생겼다. 

마스크 필수 착용 !

모든 지원금이 사용 가능하다.

나도 여기서 재난지원금 반 넘게 쓴거같다,,,,,,,

오늘 가서 다 털어버리고 왔다. 

저번에는 텐트랑 베개를 구입했다.

텐트를 사면 안에 매트 같은 것만 사면 되는 줄 알았는데, 

방수포라는 걸 텐트 깔기 전에 깔아줘야 한다고 한다.

그래서 오늘은 방수포, 코펠, 캠핑의자+테이블, 침낭을 둘러볼 계획이다.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이 물총이 엄청 사고 싶었다.

가격은 얼마인지 안 쓰여있어서 모르겠지만 꽤 비쌀 것 같다. 깔끔하게 포기하고~




코펠 종류가 2~3인용부터 시작해서 10인용까지 있었다.

우린 주로 4명이서 갈 거라서, 3~4인용 위주로 봤다.


그중 스위스 알파인클럽 글로스 코펠이 맘에 들어서 이걸로 샀다. 가격은 67,000원.

캠핑 브랜드 중에 뭐가 좋은지 잘 모르겠다.

그냥 인터넷 쳐보니까 종류도 엄청 많고, 솔직히 이런 종류는 인터넷이 더  싼거 같았다.

하지만 재난지원금을 써야 하니, 여기서 사기로 했다.



저번에는 전시 안 되어 있었는데, 오늘 가니 우리가 산 원터치텐트가 전시되어 있었다.

크기도 크고 참 좋다. ㅋㅋ

안에 프린트물 보니, 새로운 텐트들이 들어온 거 같다.

새로 들어온 텐트들도 좋아 보인다. 



브랜드 차이로 가격이 차이 나는 거 같은데, 우리가 산 텐트가 그냥 가성비 갑인 거 같다.

인터넷에 이것저것 비교 검색해 보고 사면 좋을 것 같다.


테이블은 둘러봤는데, 마땅한 게 없었다.

그리고 인터넷보다 가격이 더 비쌌다. 

인터넷에는 캠핑테이블+의자 세트로 파는 게 있었는데 여기에는 세트가 없다고 한다.

쿠팡에서 아주 좋은 제품을 발견해서 캠핑 테이블은 쿠팡에서 구매했다.


마지막으로 침낭도 봤는데, 젤 싼 거는 12000원짜리였는데, 질이 진짜 별로였다.

그래서 그냥 35,000원 정도 짜리 두 개 샀다.

침낭도 솔직히 인터넷이 훨씬 싼거 같긴 한데, 그냥 재난지원금 털어버기로 ~~




계산하려고 하는데 버블 수세미가 있길래 두 개 샀다.

퐁퐁이랑 수세미 가져가려면 또 귀찮을 것 같은데 요걸로 요긴하게 설거지해야겠다.



요새 해루질 철이라 캠핑 가거나 관심 있는 사람들이 엄청 많은 거 같다.

집에만 있는 내가 캠핑에 관심이 생기다니,, 앞으로 코로나 백신이 안 나와서 계속 이 상태라면

캠핑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늘어날 것 같다. 빨리 백신이 생겼으면 좋겠다...



이상 캠핑용품 구매 후기 끝!




[소소한 일상] - 경기도 일산점 캠핑용품 할인점 '고릴라캠핑' 텐트 구매후기 1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