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테고리 없음

리얼클래스 아이패드 패키지 환급챌린지 실패 후기

윤디콩 2020. 6. 17.
반응형

정말 마음 독하게 먹고, 120만원이라는 거금을 들여서
리얼클래스 아이패드 패키지를 결제 했다.

나는 영어공부를 열심히 할 자신이 있었기 때문에,
그리고 또 꼭 환급을 받을 생각으로 시작 했다.

근데.....
9일차에 실패를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어이없다.
강의는 확실히 들었다. 이건 기록이 남음.( 미션 1)

미션 2는 학습기록 인데, 공부하는 사진 하나 올리고,
오늘의 일기를 쓰면 된다.

이것도 사진찍은게 분명 있다.
내 사진첩에 ......



그리고 미션3은 그날의 문장 3개를 영작 하는 미션인데,
내가 8일차 까지 미션 3까지 하고나서 모든미션 완료한 걸 캡쳐를 해서 모으고 있었는데, 9일차가 없는 거다.

나는 분명 했다고 생각 했는데... 하고 캡쳐를 안한건지
진짜 안한거지 도저히 알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어이가 없다.
힘들어도 주말에도 했는데 평일에 실패를 하다니...

내가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던 것 같다.
알람을 하루에 3개 해놓도 확인 했어야 했나보다.

8일차까지만 해도 하루에 두번 이상씩 들어가서
했나 안했나 확인 했는데.. 왜 9일차엔 확인을 안했을까?
참 실패할 운명이였나 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객센터에 전화 했더니, 영작이 틀린거는 미션실패로
안 뜬다고 한다. 그냥 내가 미션을 안했단다^^.......

이렇게 허무하게 9일만에 끝날 줄 몰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100만원 날라갔다.

그냥 돈주고 아이패드 산 거랑 다름없네.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월 미션 2만원씩 받는거라도 해야지.....

근데 실패이후로 너무 어이가 없어서
영어공부 안하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히 얘네들이 장학금 거는게 아니다.
진짜 궁금하다 124만원 받아가는 사람이 몇이나 되는지.
다 주면 아마 리얼클래스 망했겠지.ㅋㅋㅋㅋㅋ

7월부터 다시 해봐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