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 일상

거북목베개 경추베개 리브맘 프리미엄 메모리폼 베개 솔직후기

윤디콩 2020. 5. 15.
반응형

리브맘 프리미엄 3D 경추 메모리폼 베개 내돈 주고 산 후기

요새 집에서 놀고 먹기만 하는데 왜 거북목이 더 심해지는지 모르겠다 ㅠㅠ
회사 다닐땐 당연히 하루종일 컴터하느라 그렇다 치지만
지금은 컴터도 안하는데 대체 왜 ....
이미 거북목이 돼서 그런거 같다...

도수치료도 다녀봤지만 꾸준히 안다녀서 인지 효과없고
운동과 스트레칭을 해야하는데 참 쉽지 않다 ㅠ

그래서 잠이라도 잘자게 거북목 베개를 엄청 찾아봣다
솔직히 이번이 세번째인데,, 엄청 만족한적이 없다
광고에 이끌려 한 10마넌대 사보고 싶었지만,,
참고 이번에도 가성비위주로 선택했당

그것이 바로 리브맘베개!



광고는 정말..ㅋㅋㅋ 내거북목이 다나을거 같았다
그리고 일단 가격이 너무 착해서 사봤당
18,800원!!!!!!

실제모습!
겉커버를 분리해서 세탁할수 있어서 좋다
오자마자 세탁후 일주일동안 사용한 느낌은,,

음 개인적으로 나는 좀 딱딱한 베개를 좋아하는데
이거는 마니 푹신푹신하다 그래서 내목을 잡아주는지는
잘 모르겠다.. 모양은 완벽한데 푹신해서 누우면 잡아주는
느낌은 잘 안남

근데 옆으로 누울때 귀모양대로 들어가있는게 신기하다
ㅋㅋㅋㅋ 근데 뭐.. 거기에 딱맞춰 자기가
쉽지 않다 ㅋㅋㅋㅋㅋ

나의 거북목은 ing.....
좋아졌다 라는 느낌은 못받앗지만 그래도!
그냥 일반베개 보다는 낫다
내돈주고산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