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행일지

경기도 연천 가볼만한곳 호로고루

윤디콩 2020. 5. 13.
반응형

서울근교 경기도 연천 가볼만한곳 호로고루




결혼 1주년 기념으로 코로나 때문에 멀리는 못 가고, 윗동네인 연천 호로 고루 다녀왔다.

남편한테 어디 갈꺼냐고 계획짜오라고,,ㅋㅋㅋㅋㅋㅋ 재촉했더니 이런 좋은 곳을 알아왔다. 기특한 것 ♡


4월 7일에 다녀왔지만 이제야 기록하기.


평일에 간 것도 있지만 사람 없어서 너무 좋았다.......................... 

인생 샷 찍기 좋은 포토존들이 많았고, 임진강도 옆에 있어서 경치도 좋고 공기도 맑고 ~~~~

바람만 살짝 안 불었으면 정말 좋았을거 같다 ^_^




나보다 남편이 사진을 더 잘 찍는 거 같다..^^..

ㅋㅋㅋㅋㅋㅋㅋ잘가르친 보람이 있다.


입구부터 너무 이쁘다~ 뭔가 뻥 뚫리는 거 같고 푸르른 들판을 보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기분이다.













이렇게 옆에 임진강이 흐른다 산책하기 좋다 ㅎㅎ

이 날 날씨도 너무 좋았다.

바람만 안 불면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날씨였다.




요기는 천국의 계단?처럼 올라가서 임진강 전경을 볼 수 있는 곳이다.

이것도 인생 샷 ㅠㅠ 남편이 짱 ♡



열심히 올라가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소리 ㄷㄷㄷ....좀무서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는 천국의 계단 위에서 찍은거 

아 너무 좋다. ~~~~~~~~





천국의 계단 올라가면 이런 포토존이 있는데 내리막길이라서 진짜 무서웠다.

바람도 심하게 불고........떨어질 것만 같은 느낌.

사진은 진짜 잘 나온다. 우리가 똥 손이라 못 찍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 또한 너무 잘 찍어 줬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마음에든다.

뒷모습은 자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삼각대로 찍느라 고생고생...

리모컨만 있었으면 수월했을 텐데.. 리모컨 배터리가 없었다. 휴...ㅋㅋㅋㅋㅋㅋ

바람도 많이불고 ㅠㅠㅠㅠ아쉽다.




사진 찍는 거 싫어하는 귀여운 남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내 사진이 더 많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뒤에 큰나무 밑에 의자에서 찍으면 너~~~~무 예뻤을 거 같은데,,

저기에 무슨 하루살이들인지 벌레가 진짜 너무 많아서 포기했다 ㅠㅠ 




마지막은 우리의 시그니처 포즈 ^o^


여행 가는 곳마다 항상 이 포즈로 사진을 남겼다

오늘도 특별한 결혼 1주년으로 하나 남겼다.




연애 7년 하면서 남편은 거의 20kg 넘게 쪘고,,,, 결혼한다고 살 조금 뺏었는데 1년 지나니까 원상 복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3kg 넘게 쪘다 .......

예전엔 들면서 "하나도 안 무거워~" 이랬는데 지금은 좀 많이 힘들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똥손이라 이정도 찍고도 대만족 했다. ㅎㅎㅎ 봄에 가면 더 이쁠듯!

맨날 서울이나 밑에 지방 쪽으로 가려고만 했었는데 이렇게 위에도 좋은 장소가 있었는지 몰랐다. 

앞으로 윗동네에도 좋은 곳을 많이 찾아봐야겠다.



마지막으로 우리의 동영상도 추억으로 남기기~~



2020.04.07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