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 일상

서울근교 일산 애견운동장 3000평 애견카페 '피터팻츠'

윤디콩 2020. 5. 29.
반응형

일산 3000평 애견카페/애견운동장  '피터팻츠'



나는 강아지를 키우지 않지만.. 동생은 3마리의 엄마다.

정말 강아지들을 사랑한다. 그래서 집도 테라스 있는 집을 구해서 애들이랑 

뛰어놀기도 하고 , 풀장을 만들어서 물놀이도 하고 한다.


오늘은 전부터 가자고 했던 3000평의 엄청 큰 애견카페/운동장 피터팻츠를 갔다 왔다.

정말 3마리를 데리고 다니는게,,,,쉬운일이 아니다 ㅋㅋㅋㅋㅋㅋ

3마리 다 성격이 다 다르고, 엄마가 사랑을 너무 마니 줘서 그런지 엄마바보들이다.

엄마없으면 아주 낑낑대고 난리다 ㅋㅋㅋ ㅠㅠ




집에서 가까워서 좋았다.!!

여기 완전 숲세권이다.. 산에 절 가는 거처럼 산속으로 올라가면 피터팻츠가 나온당




요기는 애견 카페고 , 3층으로 되어있당

애견운동장은 중,대형견/ 소형견 으로 나눠져 있다.



입장료와 음료수를 1인 1메뉴를 시켜야한당.

셀프 목욕도 할수 있다!




평일에 가서 사람이 진짜 없엇다ㅎㅎㅎ

주말에 가면 사람이 바글바글 한다고 한다 





우린 소형견운동장으로 입장 ~~

들어가기 전부터 신경전을 해서 싸움날까 조마조마 했다.


정신1도 없는 3마리 강쥐들 .jpg


이쁘게 사진을 찍어줄 수가 없다..정신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렇게 군대군대 벤치가 있고, 돗자리 가져와서 앉아도 된다고 함.

운동장 이용수칙도 함 읽어보면 좋을거 같다. 외부음식은 금지 라구함!






잔디먹는 봉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귀엽다.. 잔디를 야무지게 뜯어먹는다 



너무 열심히 뛰어다녀서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몽이(말티즈) 수컷이라 마킹하기 바쁘고, 망고(푸들) 말처럼 뛰어다니기 바쁨......




넓고, 한적하고 좋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쁘게 사진 마니찍고 싶었는데, 체력이 방전......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체력좋을ㄸㅐ 한번 더 가야겠다.

일산이 1호점이고 파주에 2호점도 생겼다는데 거기도 가바야 겠당.

봉자는 원래 산책하는것도 싫어하는데 여기와서 잘 돌아다녔당

강아지들 맘껏 뛰어놀고 흙냄새도 맡고 ~~ 강아지들에겐 천국인거 같다.

마지막은 예쁜 망고와 자몽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