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공부를해보쟈

넷플릭스로 영어 공부하기 미드 쉐도잉 꿀팁

윤디콩 2020. 5. 6.
반응형

넷플릭스로 영어 공부하기!

 

 

요새 영어회화가 너무 잘하고 싶어서 영어공부하는법 이것저것을 많이 알아봤당

 

솔직히 학원가서 배우는게 젤 좋은데  시국이 시국인지라 포기하고,

 

영어회화 인터넷강의 (리얼클래스) 와 넷플릭스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두가지 방법을 찾아봄.

 

오늘은 넷플릭스 미드로 영어공부할때 필요한 꿀 프로그램 포스팅 고고 !

 


 

 

※이방법은 현재 PC에서만 가능한거 같아요※

 

 

 

1. 넷플릭스 결제 한다.

 

첫달은 무료에요 ! 그래서 한달동안 미드영어공부를 해보고,,적성에 맞으면 결제하면 될거 같아요. 

동시접속도 가능하니 친구들과 나눠 결제하면 개이득@

 

▼요금

  • 베이식 - (월 9,500원) 1명 동시접속, SD 화질

  • 스탠다드 - (월 12,000원) 2명 동시접속, HD 화질 이용 가능

  • 프리미엄 - (월 14,500원) 4명 동시접속, HD 및 UHD 화질 이용 가능

 

 

 

 

 

2.  Chrome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크롬이 없으신분들은 네이버에 크롬다운로드 라고 치면나오니 다운로드해주세요!!

(크롬에서 넷플릭스를 실행해야 동시자막,구간반복등 추가 기능 설치가능)

 

 

 

 

3. Chorme 실행후 오른쪽 상단 점3개 클릭후  도구더보기-확장프로그램 클릭

 

 

 

4. 해당 화면 나오면 왼쪽 상단 누르고 아래로 쭉 내리면 chrome 웹스토어 열기 클릭!!

 

 

5. 이제 검색창에 NflxMultiSubs 라고 입력후 다운로드 해주세요

(전 이미 다운로드해서 평가하기로 뜨네용. 크롬에 추가 확인 하면 됩니다)

 

 

 

6. 넷플릭스 실행하면 영어자막 확인가능, 위에 빨간색 아이콘도 생기구, 자막 설정도 가능해요 굿굿 전요즘 굿프레이스로 공부하고 있어요

 

 

 

 

7. 여기서 끝이아닙니다. 마지막으로 구간반복기능 가능한 프로그램을 깔아줘야 해요. 아까 처럼 크롬웹스토어에서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를 추가해주세요.

 

 

 

 

 

8. 설명창은 무시하고....넷플릭스를 실행하게되면 어플모양의 아이콘이 오른쪽 상단에 생깁니다. 아래 설정에서도 자막, 재생속도도 설정가능 !! 빨간박스 친곳이 기능설정 할수 있는 곳입니다.   방향키와 스페이스 키로 무한반복 가능합니다^_^

 

 

 

 

 

 

 

 

어학프로그램이 따로 없습니다..정말좋아요 ㅠㅠ

근데 미드쉐도잉 참어렵네요 

미국인들은 왜이렇게 말을 빨리하는지..

문장따라하다가 숨이차서 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어공부 열심히 해야지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