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공부를해보쟈

리얼클래스 영어공부하기 아이패드 패키지 1

윤디콩 2020. 5. 6.
반응형

 

 

 

영어공부 하기로 마음 먹고
화상영어, 전화영어 등등 알아보다가
지금 내수준이 어느정도 독해는 가능하나
입 밖으로는 헬로우 아임파인 밖에 안되는 수준이라
강의를 먼저 듣기로 결정!

시원스쿨 야나두영어 리얼클래스

이거 3가지로 고민 엄청 했다.
시원스쿨 하려고 했는데
리얼클래스에 타일러!!!!가 나와서
거기에 확 끌렸다. ㅋㅋㅋㅋ
나보다 한국어 더 잘하는 미국인 ㅠㅠ

미국식 영어라는게 끌렸고,,
무엇보다 영어공부 핑계로 아이패드를 겟 할수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장학금제도!!
한달 성공시 2만원
1년 성공시 100만원!!

총 124만원을 돌려받는거다.
물론 100만원에서 세금떼서 다 받진 못하지만
그래도 100만원은 돌려받을듯.

그럼 20만원정도에 아이패드+영어공부 까지
하게되는 개이득~?

헤헤....
처음 가입하면 10만원 쿠폰 준다.
(근데 당일안에 결제해야됨)
나는 결정 안한상태에서 가입해서 쿠폰 날렸다.

그래서 남편껄로 다시 가입해서 결제 했다. ㅋㅋㅋㅋㅋ
10만원 할인해서 월 99000원씩 12개월 무이자 할부하고
총 금액은 119만원정도 되는거 같다. 

 

 

배송 지연된다 했는데 엄청 빨리와서
오늘 언박싱을 해보겠다
책보다 아이패드가 먼저와서 ㅋㅋㅋㅋ

 

 받을제품은
iPad 7th generation wi-fi 32GB

 


한손으로 들기 좀 버거워보인다.ㅋㅋㅋㅋㅋㅋ
꽤 무거웠다. 박스가....

 

 

 

쨘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예쁘다. ㅠㅠ
스페이스그레이색! 아주 고급짐..🥰

비닐 떼니까 더이쁘다.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무럭무럭 ~.~

이거 사니까 애플펜도 사고 싶어진다,,,,,
일단 한달이라도 성공하고 생각좀 해봐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케이스랑 강화유리도 바로 주문~~

산곳은 쿠팡!

 

언넝 아이패드로 리얼클래스 공부하러 가야겠다. ㅋㅋ

#리얼클래스 #영어공부 #타일러
#아이패드7세대 #32GB

 

[영어공부를해보쟈] - 리얼클래스 영어공부하기 아이패드 패키지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