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어공부를해보쟈

리얼클래스 영어공부하기 아이패드 패키지2

윤디콩 2020. 5. 7.
반응형

리얼클래스 영어공부하기 아이패드 패키지



↓아이패드 언박싱

[영어공부를해보쟈] - 리얼클래스 영어공부하기 아이패드 패키지 1




오늘 드디어 교재가 도착했다.

이제 진정으로 강의만 들으면 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택배가 엄청 무거웠다.


리얼강의노트(12권)+ 리얼암기북 (7권) 총 19권이 왔다.


책이 너무 이쁘게 생겨서 공부할 맛이 난다.

아직 한번도 안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책이 참많다..어느세월에 공부할까 싶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손글씨로 된 엽서도 준당..

타일러 글씨 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크크



리얼암기북 내용은 이렇당. 안에 대본써있다 ㅎㅎ


이거슨 타일러의 강의노트 ㅎㅎ 안에 강의내용이 적혀있다





오늘 환급챌린지 신청도 했다.

신청일로부터 익월 1일부터 시작이다.

나는 안타깝게 5월 1일에 결제를 해서..7일에 환급챌린지 신청 했으니 6월 1일부터 챌린지 시작이다.

그래서 6월 1일까지 공부안하고 싶은 기분이 든다.

챌린지 할때 인정되는 거는 리얼암기북으로 하는 영상말고 강의노트로 하는 영상만 가능하다.





◆ 리얼클래스 페이백 챌린지 ◆

※  일 미션 & 월 미션  진행 방법 ※

- 일 미션

mission 1 : 1단계 강의, 2단계 영상, 3단계 트레이닝

mission 2 : 학습기록

(인증샷,학습성과,난이도체크,학습일기)

mission3 : 영작미션

(당일배운 문장 최대 3개 영작 (한>영)


- 월 미션

mission 1 : 30일 or 31일 일 미션완료

mission 2 : 학습 기록

(인증샷, 학습성과, 난이도체크, 학습일기)

mission3 : 영작미션

(당일배운 문장 최대 3개 영작 (한>영)


* * 월 미션 참여기간 : 일 미션 완료 후, 익월7일까지

(이후 작성하지 않을 경우, 실패되어 환급진행x)



내 꼭 124만원을 받도록 하겠다.........!!

5월 31일까지는 리얼암기북으로 위 베어 베어스를 공부할예정.

1일차를 들어봤는데 재밌다 ㅎㅎ 나오는 곰들도 귀엽고 ,, 

빨리 6/1일부터 타일러의 강의노트 부터 듣고싶다.

6/1일부터 1주 간격으로 블로그에 포스팅하면서 성공의 길로가는 후기를 남겨야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