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소한 일상

애플 에어팟프로 언박싱 및 정품 등록하기♥

윤디콩 2020. 6. 11.
반응형

에어팟프로 언박싱



얼마 전에 남편이랑 저녁 먹고 집 앞에서 같이 산책했는데,

같이 노래는 듣고 싶은데 우린 에어팟이 없어서 줄 이어폰으로 둘이 듣겠다고

한 쪽씩 끼고 들었는데 새삼 불편하다는 걸 느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에어팟 하는구나 했는데,,,,,, 생일에 딱 선물해 준 남편♡

정말 센스쟁이...... ♥

정말 필요한 것만 딱 사준다. ㅋㅋㅋㅋㅋㅋ



서프라이즈를 못하는 남편은 생일도 되기 전에 짠하고 줬다.

입이 근질거려서 못 참겠단다. ㅋㅋ





바로 뜯어버리기. ㅋㅋㅋ






작은 박스에 알차게 들어 있다.

사용 설명서와 케이스, 이어 팁 (S,M) 충전 케이블이 들어 있었다.

기본으로 장착되어 있는 이어 팁 사이즈는 M이였고, 사용하는데 불편하지 않아서 M으로 사용 중이다.



핸드폰 옆에 두고, 에어팟을 바로 열자마자 아이폰이랑 바로 연결돼서 너무 신기했다.

블루투스로 들어가서 따로 연결 안 해줘도 돼서 너무 좋다.




블루투스로 들어가 보면 에어팟 프로 설정 같은 걸 할 수 있다.

노이즈 캔슬링 이 기능 진짜 좋다.


솔직히 막귀라 음질에 대해서 잘 모른다.

근데 이 기능을 설정하면 주변 소음이 아예 안 들리는 건 아니지만, 어느 정도 조용해지는 걸 느낄 수 있다.


지하철에서 사용해 보면 확실히 느낄 수 있음.!! 시끄러운 지하철 소리가 아주 작아진다.

소음에 예민한 사람들은 이 기능에 엄청 만족할 것 같다.



#에어팟 사용법

이어버드 터치 버튼을 한 번 누르면 재생/멈춤.

이어버드 터치 버튼을 두 번 누르면 다음곡 재생.

이어버드 터치 버튼을 꾹 누르면 노이즈 캔슬링 기능 on/off





에어팟 프로 정품 등록하기



에어팟 프로 구입 후 정품 등록을 해줘야 수리 및 서비스 보증을 받을 수 있다.


정품 등록 하려면 일련 번호를 알아야 한다.


알 수 있는 방법은 3가지가 있다.



1. 에어팟케이스 아랫면에서 찾기



아래 스티커에 보면 오른쪽에서 일련번호(Serial no)을 찾을 수 있다.








2. 아이폰 - 설정 - 일반 - 정보 - Airpods Pro 에 들어가서 찾기.



여기에 들어가면 일련번호와 하드웨어 버전 등을 알 수 있다.




3. 에어팟 프로 충전 케이스 안쪽에서 찾기.


자세히 보면 보이겠지만, 다른 방법으로 찾 는게 더 좋을 것 같다.

너무 작아서 잘 안 보인다.



#애플 공식 홈페이지 접속후 정품 등록하기


일련번호를 찾았으면 이제 애플 공식홈페이지로 들어간다.

들어가서 고객지원 탭을 누른후 '서비스 및 지원 적용 범위 확인하기' 로 들어 간다.





여기서 일련번호 입력후 코드를 입력하면, 다음 단계에서 구입일을 적으라고 한다.

구입일은 결제일 적으면 된다.


그럼 제품등록 및 수리 및 서비스 보증 예상만료일을 확인할 수 있다.


핸드폰도 한 번도 리퍼 받은 적도 없는데, 에어팟도 잃어버리지 않고 조심히 써야겠다.

줄 이어폰만 쓰던 나에게 에어팟은 진짜 신세계다.


너무너무 좋다. 음악도 많이 듣고 영어 공부도 하고 자주자주 애용해야겠다.


마지막은 동생이 사준 에어팟 케이스.

너무 귀엽다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