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기

[일산] 정발산맛집 점보씨푸드 방문후기 싱가폴맛집 칠리크랩

윤디콩 2020. 5. 7.
반응형



정발산동에 생긴 점보씨푸드 솔직 후기


결혼 1주년을 맞이해서 남편이랑 여행 가고 싶었지만,,우한폐렴 망할자식때문에 가지도 못하고

연천쪽으로 드라이브 갔다 온 후 맛있는거 먹자해서 찾아간곳 !

☎031-922-8383




싱가폴여행 갔을때 점보씨푸드 본점에서 칠리크랩 먹어보고 그맛을 잊을 수가 없었는데,

일산에 생겨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다. 그게 바로 오늘 !



매장이 생각보다 너무 이뻣다..

미니미로 싱가폴을 표현한거 같았당 ㅋㅋㅋㅋ

날씨좋으면 밖에서 먹는거 추천 !!!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 3개 시켰슴둥

칠리크랩,계란볶음밥,씨리얼새우,그리고 튀긴빵



메뉴가 정말 많았다

사실 싱가폴에서 시킬때도 메뉴가 다영어라서^^.. 블로그보고

저 세개만 시켜서 먹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첫방문이니 싱가폴여행에서의 추억을 떠올려 똑같은 메뉴를 시켰당

아! 근데 한가지 아쉬운건 크랩 종류가 3가지가 있었는데, 싱가폴에서 먹었던 크랩종류는 

한국에 들어오지 않는다고................ ㅠ ㅠ

그래서 선택지가 킹크랩 or 던지니스 뿐이여서

던지니스로 주문 완료.




음식을 시키니까 손 닦을 물 (크랩먹고)이랑 기본반찬

그리고 귀여운 앞치마가 나왔다 ㅋㅋ


아 정말 싱가폴 여행이 새록새록 생각나고 또 가고싶어 죽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싱가폴생각 하다보니 금방 음식이 나왔다

씨리얼새우는 첫 맛은 진짜 맛잇었는데 역시나 먹다보니 살짝 느끼했당....ㅋㅋㅋㅋㅋㅋ

껍질 까기 귀찮아서 벗겨져 있는걸로 주문.






그리고 대망의 칠리크랩쓰


게딱지는 진짜 겁나게 컸다

근데 ..먹을게 별로 없었따......ㅠㅠ

살이 있긴 했는데,,,,,,,,막 푸짐하게 먹을정도는 아니였음

그래도 계란볶음밥 +씨리얼새우+튀긴번 까지 시켜서 배는 터질꺼같았다





계란볶음밥이 지대로 맛잇었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쏘스랑 비벼먹으면 아주 굿굿~~


이렇게 먹으니 십마넌 조금 넘게 나왔던 거 같다... 

싱가폴에서 안먹었더라면 그럭저럭 만족했을텐데,,

크랩이 너무 작아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금실몽..

이거먹으러는 다시 안갈꺼같고,,,,,,,여기에 다른메뉴 먹으러 또 갈듯...ㅎ





이거 올리면서 싱가폴 여행사진 보다가 그때 먹었던 크랩사진 있길래 비교샷으로 올려놔야지

정말 한국에서 먹는거랑 비교 자체가 안됨.......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게발이 내주먹만했다......

정말 싱가폴 또 가야지................




싱가폴 점보씨푸드

싱가폴 점보씨푸드

싱가폴 점보씨푸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