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기

[일산] 일산술집추천: 어우야 실내포차 웨돔술집

윤디콩 2020. 5. 8.
반응형

일산 술집 추천 어우야






정말 이곳은 사랑이다.......

동생네 부부랑 자주가는 곳 ! 

진짜 안주도 맛잇고 분위기도 좋아서 술이 두배로 맛있는 기분?

동생이 해산물 킬러라서 자주가는것도 있지만 , 전체적으로 안주가 다 맛있다.

보통 술집은 라페에 더 많은데 어우야는 웨돔에 있다


☎ 031-932-3620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1261번길 79
  • (장항동 864-3 하이베라스)




  •  매일 17:00 - 03:00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

약간 옛날 느낌도 나고,, 더 좋은건 노래도 옛날 노래가 나온다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너무좋ㄷ ㅏ...............♡신청곡도 받아줌 ^_^




이렇게 글씨 쓰는것도 추억이당

저번에 글 써서 붙여놓고 왔는데 다음에 ㄱㅏ면 찾아봐야지 ㅋㅋㅋ

망할 우한코로나 떄문에 어우야를 최근에 못갔다 ㅠ ㅠ




메뉴판도 갬성스럽다

ㅋㅋ 둘이가면 해물모듬은 부담스럽다

넷이가야 해물모듬 시키고 다른메뉴 시킬수있당


우리는 위가 매우 커서 안주를 많이 시켜야한당


해물모듬+베이컨두부김치+우삼겹구이+우동 


4개나 시켰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먹을수잇..^^





기본안주로는 꽁치랑 미역국이였나..콩나물국이였나  무튼 두가지중에 한개가 나온다

솔직히 2차로 가면 이걸로도 소주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쨰로 나온 두부김치

진짜 불맛 지대로다 . 소주한잔 하고 두부랑김치 먹으면 굿굿~~~~~~~





다음은 대망의 메인메뉴

해물모듬!! 

캬,,지렷다 진짜 저 멍게도 진짜 맛잇고,..개불도 맛잇고

그냥 소주가 절로 들어간다 



동영상도 찍엇다아 낙지가 꿈틀꿈틀 ~.~




다음은우삼겹구이

요고는 살짝 짭잘했지만 그래도 맛잇었당

파채랑 같이냠냠





우동은 메인으로 찍은게 업네..조기 살짝 보이는게 우동 ㅎㅎㅎㅎㅎㅎㅎ


아 너무 먹고싶당.................. 

조만간 출동해야 겠다.


일산 술집 추천 두번추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