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기

[일산] 일산역 맛집 구일산 장군집 본점 일산부속고기맛집 가볼만한곳

윤디콩 2020. 5. 8.
반응형

구일산 장군집 본점

 

 

 

요기는 정말 오래된 부속맛집이다
간판만 봐도 알수 있다

주소: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일중로15번길 7

☎ 031-976-4884

영업: 매일 13:00~21:30
       월요일 휴무

 

완전 허름하게 생겼는데 저녁만 되면 사람이
바글바글 하당

남편이 오늘 일찍 퇴근해서 같이 자전거좀 타고
5시쯤 갔더니 사람이 한팀 밖에 없어서
너무 좋았당 ㅋㅋㅋㅋㅋㅋㅋ

메뉴는 기본 한대접(700g) 시켰당
저번에 모듬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내장부위는
좀 질긴거 같아서, 이번에는 갈매기살 아구살 염통으로 3가지만 주문했다

 

기본반찬...? 이라고 할것도 없지만 ㅋㅋㅋㅋㅋㅋ
나는 저 고추가 넘좋다 ㅠㅠ양념장에 넣어서 고기랑 먹으면 개꿀맛!!!!!!

매콤 하긴 한데 청양고추는 아닌거같당 ㅋㅋㅋㅋ
넘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ㅜ

기본 한접시 700g
셋이서 먹어도 될양이다 ㅋㅋㅋㅋ
우린 둘이 먹지만 ㅠㅠ 결혼하고 살찌는 이유가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러게 고추양념장이랑 파구이랑 먹으면
존맛탱 ✺◟(∗❛ัᴗ❛ั∗)◞✺ 💛💛

 

둘이서 소주2병 맥주1병 잔치국수까지 클리어 ㅋㅋㅋㅋ
신나게 술먹느라 잔치국수 사진 찍는거 까먹음..하
배터지게 먹고 44000원 나왔다

술먹느라 차두고 집까지 걸어왓지만 너무 좋댜 ㅋㅋㅋㅋ
일산맛집추천!! 부속고기추천!! 구일산장군집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