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기

[일산] 장어맛집 면역력향상 장어미식가 방문후기

윤디콩 2020. 5. 13.
반응형

일산 장어미식가 방문후기


☎ 1877-0088


어버이날 기념으로 시부모님 모시고 면역력에 좋은 장어를 먹으러 갔다.

울동네 근처인 베다니 장어도 맛잇어서 거기 가려고 했으나,,

남편이 장어미식가도 맛잇다고 했고, 무엇보다 경기지역화폐 가맹점이라서 여기로 가기로 결정 ㅋㅋ

경기지역화폐 남편꺼랑 20만원 받은게 생각보다 되는곳이 많이 없어서 오늘 다 털어버릴예정 ㅋㅋ





주말이라 사람도 많았다. 티비에도 여러번 나온듯

요기는 장어가 손질되어있어서 정육점처럼 먹고싶은 장어를 고를수 있게 되어있어서 신기했다.


이런식으로 인분별로 나눠져 있고, 버섯/소시지도 살수있다

우리는 다섯명이라서 3인분짜리 2인분짜리로 골랐다

이날 장어시세는 1kg에 70,000 이였음... 

장어는 선불로 먼저 계산함




장어도 그렇게 싸지 않는데 요긴 상차림비가 있다.. 인당 2처넌

베다니장어는 없었는데..ㅎㅎㅎㅎㅎㅎㅎㅎ





기본반찬들이 나오고, 추가는 셀프~

밑반찬 같은건 집에서 가져와서 먹어도 된다지만 귀찮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어를 선결제하면 초벌해서 이렇게 갖다준당

평일에 가면 아줌마가 구워준다는데 주말에는 바빠서 그런지 셀프다

장어를 너무 많이올려서 굽기가 힘들엇음.......ㅋㅋㅋㅋㅋㅋㅋ

이곳에 별미는 대파구이인듯..ㅎㅎ

대파를 구어먹으니 달달하니 맛잇다




5인분 먹고 장어탕도 마지막에 2개시켜서 먹었땅

장어는 느끼해서 먹다보면 물린다......ㅋㅋ

장어탕은 9천원정도 했고, 약간 추어탕 느낌인데 한약맛? 같은게 강했다...ㅋㅋㅋㅋㅋㅋ 내스탈아님 ㅠ

5명이서 술도 한 6병먹고 27마넌 정도 나온거같다

엄청난 맛집인지는 사실 모르겠당. 그냥 장어는 다 맛이 비슷비슷한거같다





가게입구에 카페도 있어서 입가심으로 커퓌 먹으면 될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