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기

[일산] 일산맛집 중식당맛집 화림 방문후기

윤디콩 2020. 5. 17.
반응형

일산맛집 풍산맛집 중화요리 화림 방문후기


031-975-2332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하늘마을1로 8 (중산동 1812 성원프라자 1층 111호)

평일 11:30 - 21:30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주말 11:30 - 21:30 
브레이크타임 없음(공휴일포함)






화림은 풍산역 이마트 옆에 있다.

가게 입구를 예쁘게 찍어놧다 포토존처럼~

저번에 남펴니랑 자전거 타고 짜장면 먹으려고 갔는데 사람이 엄청 많았다.

그때 요리는 시키지 않았는데 짜장면이 너무 맛잇어서 다음에 또 와야겠다 했는데

오늘 제부생일겸 중식요리 먹으러 왔당


룸도있고, 반룸도 있는데 룸은 예약 하지 않으면 이용불가다.. 왜냐면 항상 꽉차있어서

룸은 5인이상 or 요리 3개이상 시켜야하고 반룸은 5인이하도 사용 가능







명장 셰프 추천코스 란당

가지수가 무려 9개다.. 많은음식 맛보는걸 원하는 사람은 정말 좋을듯 하다

우리도 이거 시키려다가 그냥 단품요리로 주문함.





코스 종류가 진짜 많다..

사모님정식도 가격대비 좋은거 같다!

코스는 둘이서 와서 시켜먹으면 좋을거같다. 단품 주문하기엔 양이 많으니!

메뉴판이 진짜 두꺼웠다

코스는 두페이지였고, 나머지는 단품요리&식사류 였는데 너무 많아서 다 못찍음...



우리는

칠리새우 & 등심탕수육 & 새우볶음밥 & 짜장면 & 짬뽕

으로 주문 !






요기는 물티슈말고 매장내부에 이렇게 세면대가 있어서 좋았다.

시국이 시국인만큼 비누로 깨끗하게 씻을수 있어서 좋았음!

우리가 먹었던 반룸







첫빠따로 탕슉이 나왔는데 쏘스를 따로 줘서 너무 좋앗다

찹쌀 탕수육이라 바삭하면서 쫄깃쫄깃 ! 아주 굿이였다

쏘스는 따로 해달라고 하면 해주는듯

우린 따로 말안했는데 소주 시켜서 따로 해주셧다고 한다 ㅎㅎ

요기 짜사이가 아주 맛잇다 ㅋㅋ 많이 리필해서 먹음






오늘의 최고의 메뉴는 바로 칠리새우.............

내가 여태 먹었던 칠리새우중에 갑이다.......

진짜 튀김옷도 진짜 쫄깃하고 맛있고,,일단 새우가 알이 엄청크다

이렇게 큰 칠리새우는 처음봄 ㅠㅠㅠㅠㅠㅠ일단 소스맛도 최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짜장면도 맛잇고,, 볶음밥도 너무 귀여운 그릇에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는 짬뽕도 맛집이다.. 칠리새우 &짬뽕 최고 

국물이 진짜 찐~하고 완전 내스타일이다 ㅋㅋㅋㅋ살짝 얼큰함


배터져 죽는줄 알았다,,,,,,,

짬뽕이 만원정도 하고 짜장면이 7처넌정도 했던거 같은데,,

가격이 착하진 않지만 그만한 맛을 한다 !!  최고.. 가격은 9만8처넌 나옴

요기는 후식으로 샤벳을 준다.. 두번째라 알고잇었는데,,,,,,, 깜박하고 그냥 나와버림 ㅠㅠ

사장님이 다음에오면 곱배기로 주신다고,,,,,그래서 사진도 못찍엇다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벳도 맛잇엇는데,,,,,,,,,,,,,,,

다음에 다른요리도 먹으러 와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