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기

[일산] 중산동 미소야 방문후기

윤디콩 2020. 5. 23.
반응형

 

미소야는 추억의가게다
중고딩때 진짜 마니 갔었는데 ㅋㅋㅋㅋㅋ
요새는 보기 드물다
근데 집앞에 미소야가 생겨서 먹어봄!!

 

 

 

 

와 메뉴가 진짜 많아졌당 ㅋㅋ
메뉴가 많으니 선택장애가,,고르는데 한참 걸렸다

 

 

 

가격이 많이 올랏다
착한 가격은 아닌거 같당

우린 돈카츠명란정식 (12,500) 레드핫낙지덮밥(8,000)
두개 시킴!!

 

 

 

 

 

점심때 갔더니 사람이 많았다!!!ㅋㅋ
조금지나니 호다닥 빠졋다

 

 

맛은 맛있엇다!! 돈까스도 맛있엇고
낙지덮밥도 불맛도 나고 매콤하니 맛잇엇당!!
돈까스김치나베도 먹고싶었는데 다음에 먹으러 가야지..

 

경기도지역화폐 고양페이
둘다 돼서 좋았음!



반응형

댓글